(출처 : Youtube Channel Dae Hoon Han)


한국 인디게임 1인 개발사 StudioHG에서 제작한 유니티 엔진 기반 핵앤슬래쉬 액션 인디게임 스매싱더배틀이 스팀 그린라이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웹툰 어쿠스틱라이프로 유명한 StudioHG 대표 한대훈님께서 단독으로 코딩을 공부하여 모든 것을 혼자 제작하신 것으로 유명합니다.




고 퀄리티의 화끈한 액션 트레일러로 인디게임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매싱더배틀(Smashing the Battle)은 2085년의 공사장을 배경으로 해킹 당한 건설용 로봇들이 직원들을 공격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두 명의 히로인 '사라 오코넬'과 '마리 루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제작사인 StudioHG에서는 시원한 근접액션 그리고 화려한 탄막슈팅방식을 조합한 하이브리드형 액션을 강점으로 두 여 주인공 각자의 독특한 전투방식이 강점이라고 하였으며 이를 충실하게 보여준 트레일러 영상으로 인디게임 매니아들과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 1분기 출시예정인 스매싱 더 배틀의 가격은 미정상태이며 PC와 모바일, 그리고 PS4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더 근접한 시점에서 게임화면을 볼 수 있는 오큘러스VR용 플랫폼도 현재 제작 중에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본 해외 스팀 유저들의 반응은 "전투가 매우 흥미로워 보인다", "그래픽이 매우 좋다", "1인 개발자가 이렇게 까지 만들다니 놀랍다", "번역의 질이 좋기를 바란다.", "다양한 종류의 의상과, 성과시스템, 2인 협동시스템인 CO-OP시스템 등이 있기를 바란다" 등의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이 게임이 정식으로 스팀에서 출시되기를 원하신다면 스팀 그린라이트 투표링크 를 통하여 투표하셔서 개발사를 지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스팀 그린라이트 : 스팀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통하여 스팀에 출시될 게임을 뽑는 시스템입니다. 유저들은 양질의 게임을 선별하여 스팀에 출시시킬 수 있고, 개발사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서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상호 윈윈형 시스템입니다. 스팀 그린라이트를 통과하게 될 경우 밸브사에서 직접 개발자에 컨택하여 출시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이를 스팀유저들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 및 관련 게임에 대한 최신정보는 StudioHG Smashing the Battle 공식 홈페이지 링크StudioHG 트위터 링크StudioHG 페이스북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Shakeluna
,